현재 위치
  1. 게시판
  2. Q & A

Q & A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교환&반품/취소&변경*관련 자주묻는 질문
작성자 감각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2-2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03

Q.  반품/교환시 상품은 어떻게 보내야하나요?


 

 

 

A.  첫번째.  반품/교환시 상품수령후 2일이내로 발송전 미리 저희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혹은게시판으로 접수해주세요


       두번째.  상품을 받을때 있었던 구성품 그대로 


                   상품과 함께 포장해두신다음 CJ택배(1588-1255)로 받으신 운송장 번호로 반품신청 해주시면 되신답니다.



 


                  *픽업접수시필요한 송장번호는 포장위에 부착되어있는 송장 또는 홈페이지


                   상단의 ORDER란에서 해당주문번호 클릭후 확인가능하세요


     


 

 

 


 


Q. 교환받은 상품이 마음에 들지 않아요 반품가능한가요?


 

 


A.  교환/반품은 1회에 한해 처리해드리고 있답니다 .


      교환 받아보신 상품에대해서는 이미 처리를 받아보신 부분으로


      재교환 또는 반품처리가 어려우니 신중한 처리부탁드립니다




 


 

 B. 교환 반품 불가능에 동의하신 제품에 대하여서는 

     (초기 불량 제품 제외)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Q. 주문서에는 취소처리가 완료가되었다고 하는데 실제확인시 처리가 안되어있어요. 왜그런가요?


 

 

 

A.  카드취소       : 카드취소는 대행업체를 통해 처리가되고있어 처리되는데 10일~12일(주말,공휴일제외)정도


                            소요가되고있어 기간감안해 해당카드사쪽으로 확인부탁드립니다


   


      현금환불       : 현금환불은 수동적으로 담당자가 일괄처리를 하고있기에 처리완료일로부터


                            2~3일(주말,공휴일제외)정도의 여유를 두고 해당환불계좌 확인부탁드립니다 .




 


      적립금  : 적립금 사용된 금액은 자동 복원처리되며 취소당일 확인가능하십니다


                                 (적립금환불시에는 재 현금, 카드취소불가)


 


 

 

 

 

 

 

 


 


Q. 배송료는 얼마를 부담해야하나요?


 

 

 

A. * CJ택배 착불로 이용했을경우 반품(결제취소)시


       - 8,000원 (처음 배송료 + 반송배송료)


     


     


    *상품 교환시


     - 반송배송료 + 다시 출고되는 배송료 = 8,000원


 



    *반품+ 교환시


     - 최초배송료4,000원 + 교환 왕복배송료 8,000원  = 총 12,000원


 


 


 

 

 

 

 


 


Q . 불량인데 왜 배송료 4000원이 부담되나요?


 

 

 

A. 불량상품에대해서는 동일한상품으로 교환시 무상교환을 원칙으로 하고있답니다.


      불량으로 수령을 하셨다 하더라도 타상품 또는 동일한상품이아닌 색상,사이즈 교환시


      일부 변심이 포함되어 편도 배송료 4,000원은 부담된답니다 .


   


   


 


 

 

 

 

 

 

 


Q. 반품/교환이 어려운경우는 어떤경우인가요?


 

 

 

A. - 착용흔적(향수,체취냄새/ 늘어남/ 얼룩(화장품자국)이 있는경우


     - 고객 부주의로 인한 제품훼손, 변형, 오염으로 상품의 가치가 떨어진경우


     - 상품수령후 7일이 경과되어 접수된경우


     - 택제거로 상품가치가 떨어진경우


     - 주문후 제작되는 상품으로 개별제작이 진행된 상품의경우


     - 레깅스,이너(잠옷,속옷)등 한번의 시착만으로도 상품의 가치가 떨어지는 상품의 경우


     - 세탁/수선한경우


 


 


 

 

 

 

 


 


Q. 아직 홈페이지 주문서에 배송전으로 나오는데 왜 취소, 변경, 묶음처리가 안되나요?


 

 


A.  오후 3시이후로 배송부서에서 실시간으로 출고업무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상에서 배송전으로 확인이 된다하더라도 실제 픽업이 완료된경우에는


      상품을 찾기가 어렵기에 취소/변경이 어렵답니다.


      홈페이지 주문서는 전산상으로 일괄처리가 되고있는부분으로 실제 픽업진행상황에따라


      처리가 어려워질수 있어 신중한 구매를 부탁드리겠습니다


 


      혹, 오후 3시 이후 주문건의 경우에도 재고가있는상품은 바로 출고처리됩니다.


      그럴경우 취소,변경이 어려워 신중한 구매부탁드립니다.


 

 

 

 

 

 

 

 

 

 

 

 

Q. 불량건에 해당되지 않는경우는 어떤경우가 있나요?


 

 

 

A.   *패턴이있는 상품의경우 제작시 원단컷팅에따라 달라질수 있는 패턴의 배열이나 위치

        *모니터 해상도의 색상차이

        *바느질 마감처리, 지퍼의 뻣뻣한 움직임,

        *단추의 미세한 위치 차이

        *워싱가공 특성상살짝의 뒤틀림

        *빈티지함을 위한 디테일의 차이 등

        *배송시 발생한 상품의 구김

        *재봉실밥이 일부 정리가 안된경우(가위로 끊었을때 문제가없는경우)

        *오른쪽 왼쪽 약간의 비대칭(간격차이)

        *신축성이 좋은소재의 특성상 착용후의 늘어남

 


         위와 같은 사소한 부분은 불량사유가 되지 않으며
         교환/반품을 원하실 경우는 고객님들께서 택배비는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Q. 착용, 세탁후 불량을 발견했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A. 착용, 세탁을 하신경우 1차 상품만의 원인으로 보기 어렵답니다.


     이미 상품에대해 변형이 일어날수 있는 2차원인이 발생되었기에


     상품의 문제로만 보기 어려워 처리가 어려울 수 있으니 세탁, 착용, 수선전


     꼭 상품에대해 꼼꼼하게 확인후 연락 부탁드립니다 .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 Q&A 게시판 이용 부탁드립니다
  • WEEKLY 10:00 - 18:00
  • LUNCH 13:00 - 14:00
  • SAT . SUN . HOLIDAY OFF
  • 하나은행 402-911253-80407
  • 예금주 : 김보람(김보람)
  • Company 김보람
    Owner & Admin 김보람
    Business no. 134-32-78141
    Online-order no. 제2019-서울강남-01262호
    Address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46, 1215호
    E.mail gamgak20@gmail.com
    Tel 070-4252-8677
JOIN
Copyright (C) 2019 Gamgak Cashmere all rights reserved / designed by GA09 DESIGN